카테고리 없음

김국진 운동신경 한눈에 보기

미구미 2018. 2. 9. 19:56



김국진 운동신경 한눈에 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김국진의 운동신경을 한눈에 볼수있는

영상 몇개 올려드리겠습니다





달리기 뿐만 아니라 한발 뛰기 클라스..



장작패기 ㅋㅋ



말뚝박기



나무오르기 ㅎㄷㄷ








물구나무서기



탁구 클라스 ㅋㅋ



한손 저글링 ㅎㅎ



닭싸움



제기차기



족구



축구



대충 봐도 운동신경이 장난 아니네요~


어렸을적 운동한 경험은

방송에서 말한적 없는데


어렸을적 운동을 했어도

꽤나 소질이 있었겠네요





김국진 축구 일화..








또한 팔굽혀펴기 1분에 100개이상

윗몸 일으키기 300회


김국진 성격상 허풍은 아닌 듯



남자의자격에서 몸매 공개 한적있죠?


말랐지만 굉장히 근육질



이런 김국진에게 덤볐다가는..

강냉이 다 털립니다



이상 김국진 운동신경 정보 포스팅 끝~